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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올라 뒤에 숨어 언플짓 레비트라100mg 작작하고 꺼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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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차호 대표는 자신의 SNS에 "부정적 레비트라100mg 이미지가 심어진 선수협 회장에 누구도 나서지 않았기에 고육책으로 선수협 이사회에서는 판공비 인상, 회장권한 강화 등의 규정 등의 내용으로 의결을 했고 새 회장이 선출되면 시행하기로 했다"고 했다.


 

이 대표는 "판공비로 합법적으로 받은 것 이외엔 법인카드를 사용한 적이 한 번도 없고, 회장 활동비는 판공비를 매달 초과했다. 대호(가) 회장이 되고 선수들 배당금, 수익금, 처우 등등 좋아진 것에 대해 말이 없다. 사단법인 지출에 문제가 있다면 이사회나 총회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내부 규정에 맞게 고발하는 게 맞다"라고 했다.

 

이차호 대표는 "초창기에는 선수 권익과 복지 증진이 선수협 창립의 목적이자 주목적이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주목적 외에 각종 수익사업을 하면서 법인 규모나 수익도 늘어났다. 선수들의 배당금 수익이나 부대수익에 대한 욕구도 커지고 있다"며 토로했다.

 

이어 "회장 되면 무조건 자비로 봉사해야 된다는 규정이 있는 것도 아니고 매주 월요일마다 비행기타고 선수협 업무로 서울 가고 숙박하고 10개 구단 어린 선수들 밥 사주고 선수협 거래처, 스폰서, 협력업체들 만나는 것도 자비로 해야 하는 건가"라고 되물었다.

 

신인들 역시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 레프트 김선호와 리베로 박경민이 주인공이다. 김선호는 김재휘를 내주고 받은 전체 1순위 지명권을 사용해 데려왔다. 박경민은 1라운드 4순위로 픽했다. 김선호와 박경민 모드 한양대와 인하대를 졸업하지 않고 얼리 엔트리로 프로에 뛰어들었다.

 

김선호는 1m87㎝로 큰 키는 아니지만 리시브 능력이 탁월하다. 공격력은 다소 아쉽지만 기본기가 탄탄해 성장이 기대된다. 1일까지 4경기에 출전했는데, 리시브 효율은 무려 56.00%나 됐다. 박경민 역시 수비력이 뛰어나다. 베테랑 리베로 여오현이 주로 리시브, 박경민이 디그를 맡고 있다. 2일 한국전력과 경기에선 리시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다. 2단 연결도 좋은 편이라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자연히 두 선수 모두 신인왕 후보로 꼽히고 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외국인 에이스 에릭 요키시(31)와 총액 90만 달러(연봉, 인센티브 포함)에 재계약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KBO리그에 데뷔한 요키시는 올해 12승 7패, 평균자책점 2.14로 활약해 에이스로 발돋움했다. 평균자책점은 리그 전체 1위다. 두 시즌 동안 57경기에 나와 25승 16패, 평균자책점 2.67을 기록했다. 내년까지 3년 연속 키움과 동행한다.

 

요키시는 계약 후 구단을 통해 "키움과 2021시즌을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올 시즌 팬들이 보내주신 많은 응원에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이전과 달리 어려운 시즌을 보냈지만, 평균자책점 1위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해 뜻깊은 시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팀 성적(5위)에 아쉬움이 매우 크다. 비시즌에 준비를 잘해서 내년에는 나 자신과 팀 모두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키움은 또 다른 외국인 투수 제이크 브리검, 외국인 타자 애디슨 러셀에게 이미 재계약 불가 방침을 전했다. 구단은 "두 선수의 빈자리를 채울 새 외국인 선수 영입을 최대한 빠르게 마치겠다"고 덧붙였다.  

 

최태웅 감독은 "현대캐피탈이 신인왕을 배출한 지 너무 오래됐다"고 했다. 프로 출범 이후 임시형(2007-08시즌, 승부조작으로 말소)이 유일하다. 최 감독은 "두 선수 다 수비력을 갖췄고, 담력이 좋다. 기대했던 이상으로 해주고 있다. 앞으로 우리 팀에 큰 보탬이 될 선수"라고 칭찬했다. 대신 "좀 더 소리를 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코트 위에서 활발하게 플레이하면 더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이었다.

 

“영숙의 파워풀한 모습 이면에 살짝만 쳐도 깨져버릴 듯한 얇은 유리 같은 모습도 많이 표현하려 했다”고 그는 설명했다. 이런 철저한 준비엔 ‘버닝’의 경험이 뒷받침됐다고 했다. “이창동 감독님이 ‘버닝’이 앞으로 모든 현장의 기준이 될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그런 것 같다. 연기하고 매 테이크 모니터링하는 습관을 가지라셔서 ‘콜’ 때도 그렇게 하며 자기객관화가 됐다. 봤을 때 거슬리거나 과하거나 약하면 바로 고쳐서 다음 테이크를 갈 수 있었다”면서다.  

무엇보다 상대역 박신혜와의 호흡에 공을 돌렸다. 전화 통화만 하는 장면에서도 서로 현장에 나가 대사를 받아줬다면서다. “영숙이 폭발하고 포효하려면 신혜 배우님이 맞비례하게 달려줘야 했다. 저는 폭발하는 순간이 많았다면 신혜 배우님은 바닥을 쳐야 했고 매 회차 눈이 충혈되도록 울고 가셨다. 그 중심을 놓지 않고 가주셔서 저희가 균형이 잘 맞았다”고 귀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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