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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가드는 지가 맨유에서 경쟁하고 싶다고 안간다는데 THE EIGHT 먹튀 웬 린가드 드립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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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클란 THE EIGHT 먹튀 라이스에게 첫 오퍼를 제시함으로서 웨스트햄의 의지를 확인하려는 첼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데클란 라이스에게 첫 THE EIGHT 먹튀 오퍼를 제시함으로서 웨스트햄의 의지를 확인할 준비가 되었다. 첼시는 램파드 감독시절인 지난 여름부터 데클란 라이스를 원했지만, 그의 후계자인 토마스 투헬도 또한 라이스의 합류를 원한다. 




라이스는 사실 첼시 아카데미에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거의 10년간 첼시 아카데미에서 성장했지만, 2014년에 방출되었고, 결국 라이벌인 웨스트햄으로 이적했다. 중앙 미드필더도 소화 가능한 라이스는 그 이후 웨스트햄 최고의 선수중 한명으로 성장했으며, 동런던 구단은 그의 가치를 100M파운드로 평가한다. 


아직 이적 시장 많이 남은 건 알지만 프리 시즌에 선수들 발 좀 맞추게 안되는 선수 말고 가능성 있는 잉스나 추아메니 같은 선수로 빨리 선회하자



웨스트햄은 라이스와 결별하는 것을 원치 않지만, Eurosport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데클란 라이스에게 첫 오퍼를 제시함으로서 웨스트햄의 의지를 시험할 예정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라이스는 첼시로 합류하길 원하며, 그래서 웨스트햄의 재계약 오퍼를 거절할 것이다. 




라이스는 웨스트햄의 야망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웨스트햄이 아직까지 선수를 영입하지 못했고, 지난 시즌 임대로 합류하여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었던 제시 린가드를 놓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경기 뒤 박미희 감독은 "1세트 1점 차까지 따라붙었는데 놓친 게 아쉽다. 상대가 잘한 것도 있지만, 우리가 평범한 플레이에서 수비가 안되고, 상대는 된다. 블로킹에서도 낮은 곳이 두 군데 있다 보니 어렵다"고 말했다.

 

박 감독은 "오늘 경기를 잘해서 홈으로 가면 유리한 점이 있었는데 (아쉽다.) 다시 재정비해서 기술이 갑자기 바뀐다기보다는 평범한 공을 놓치지 않는 집중력을 키워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차상현 GS칼텍스 감독은 "쉽게 이긴 것 같지만 고비는 있었다. 첫 세트도 조금은 흔들렸고, 2세트도 잡아야 할 볼 들을 못 잡았다"고 했다. 부상 이후 복귀전을 치른 한수지에 대해선 "수지가 계속해서 조금이라도 최고참으로서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컸다. 병원에서는 무리가 될 수도 있다는 판단을 했는데 후배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강했다"고 설명했다.

 

차 감독은 "포스트시즌 들어와서 선수들이 확실히 잘 하고 있고, 이상하리만큼 흥국을 만나면 자신감이 있어한다. 몇 년째 팀을 끌고가는데 다른 팀이랑 할 때는 긴장을 하거나 템포가 떨어져서 작전을 구사할 때 힘들기도 한데. 흥국을 만나면 집중력도 좋고. 잘 풀리는 것 같다"면서도 "설레발 치면 안된다. 마지막까지 집중하겠다"고 했다.

 

처음 랩에 도전한 ‘코인’이나 ‘어푸’ 등의 노랫말엔 가시가 돋쳐 있다. “최악의 패를 가지고 싹 쓸어/ 한 수 배우고 싶음 더 예의 있게 굴어” 등 타고난 갬블러의 자신감과 “게워내더라도 지는 건 난 못 참아/ 제일 높은 파도 올라타” 등 서퍼에 빗댄 승부욕이 돋보인다. 김윤하 평론가는 “아이유는 디즈니 공주 같은 ‘셀러브리티’부터 수트 차림의 ‘코인’까지 소화 가능한 아티스트”라며 “사랑의 권태를 그린 ‘돌림노래’나 가창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한 ‘아이와 나의 바다’ 같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수록곡들이 앨범 전체를 듣게 만드는 힘”이라고 말했다.

 

30일 현재 멜론 톱 100 중 15곡이 아이유 곡이다. 2011년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내 손을 잡아’처럼 역주행한 곡도 있고 2019년 11월 발매한 미니 5집에 수록된 ‘러브 포엠’ ‘블루밍’ 등 장기 흥행 곡도 포함돼 있다.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두 차례 골든 디스크 음원 부문 대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김진우 위원은 “아이유는 신곡이 나오면 구곡의 소비가 증가하는 현상이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가수”라며 “‘밤편지’(2017)가 가온차트 톱 50안에 69주간 머무르며 롱런상을 수상한 데 이어 ‘블루밍’은 70주를 넘어서며 기록 경신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로서 다채로운 활동도 꾸준히 새로운 팬을 유입시키는 효과를 낳고 있다. 지난 4년간 출연한 작품 목록만 봐도 겹치는 캐릭터가 없다.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2018)의 이지안이 밑바닥에서 차가운 현실을 온몸으로 견뎌냈다면, ‘호텔 델루나’(2019)의 장만월은 화려하기 그지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옴니버스 단편영화 ‘페르소나’(2018)와 31일 개봉하는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역시 낯선 얼굴투성이다. 김 위원은 “‘호텔 델루나’ 방영 시점과 맞물려 팬카페 회원과 유튜브 구독자 수가 급증했다”며 “작품 활동이 음악 활동에도 영향을 미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돼 있다”고 말했다.  

 

정지석은 정작 정규시즌 1위를 확정한 29일 경기에서는 마음 편히 웃지 못했다. 7득점(공격 성공률 26.09%)에 그쳤기 때문이다. 그래도 승부를 마무리 짓는 서브 득점을 터트려 해결사 본능을 뽐냈다. 정지석은 “컨디션은 좋았다. 다만 5라운드 우리카드전에서 좋지 않았던 게 신경 쓰여 생각이 많았다. 팀이 이겨 다행”이라고 말했다.

 

정지석은 2018~19시즌 정규리그 MVP를 한 차례 받았다. 이번 시즌도 MVP 후보로 손색이 없다. 실제로 정지석은 욕심이 많다. 시즌 도중 산틸리 감독에게 “공격을 더 많이 하고 싶다”고 말했고, 트리플크라운(서브, 블로킹, 후위공격 각 3개 이상)을 노리는데 뭔가 모자라면 적극적으로 시도한다.

 

그런 정지석이 이번에는 다르다. 그는 “기록에 대한 집착이 있는 편인데, 이번엔 욕심을 안 낸다. 상을 받고 민망할 때가 있는데 지금이 그렇다. MVP 후보로 거론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자신을 낮췄다. 주장 한선수는 “(정)지석이가 MVP 후보냐”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정지석이 탐내는 상은 있다. 바로 챔프전 MVP다. 대한항공은 두 차례 정규시즌 정상을 밟았지만, 통합우승은 한 차례도 못 했다. 이번이 절호의 기회다. 그는 “단기전에는 이른바 미친 선수가 나와야 한다고 하지 않나. 내가 그 미친 선수가 되어서 챔프전 우승을 이끌고 MVP를 받고 싶다”고 강조했다.

 

정지석은 “운 좋게 신인 때부터 팀 성적이 좋아 큰 경기를 많이 했다. 그 덕분에 긴장도 하지 않는 편이다. 정규시즌까지 해온 건 다 잊고, 즐기는 마음으로 챔프전에 나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대한항공과 플레이오프 승자가 맞붙는 챔프전 1차전은 다음 달 11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다. 

 

손흥민은 현재 토트넘에서 728만 파운드(113억원)에 이르는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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