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빅뱅

자계로 온 거 자계로 직장인 먹튀 내놓는 거에 눈물나면 눈에 문제 있는건데 문제 없는 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세아드 콜라시나츠는 직장인 먹튀 아스날과 계약해지를 논의중이다.

이선미 역시 손쉽게 금메달 3개를 직장인 먹튀 따냈다. 117㎏를 1차 시기에 성공하더니 2·3차도 가볍게 성공해 인상을 127㎏으로 마쳤다. 용상에서도 1차에서만 143㎏을 들어 일찌감치 1위를 확정했다. 2차에서 150㎏을 든 이선미를 들어 합계(277㎏) 1위까지 차지했다. 2위와의 합계 기록 차이는 36㎏에 이르렀다.

 

이선미는 경기 후 “손목, 무릎, 허리 등 좋지 않았지만 평양 도착 후에도 평소와 다름없이 몸관리를 하며 대회를 준비했다. 용상 마지막 시기 때 무릎이 아파서 바벨을 놓친건 아쉽다”며 “올해 가장 좋은 성적을 내 기쁘다. 운도 많이 따랐는데, 금메달 3개를 따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남자 최중량급 유소년·주니어 역사들도 금빛 행진에 동참했다. 주니어 남자 109㎏급에 출전한 황상운은 인상 170㎏, 용상 206㎏, 합계 376㎏으로 세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해 역시 금메달 3개를 한국에 안겼다. 

 

유소년 최중량급에 나선 이승헌은 인상에서 156㎏를 들어 북측의 차강진(17)에게 1㎏가 뒤진 2위로 마쳤으나, 차강진이 용상을 2차시기 이후 치르지 못한 사이 이승헌이 용상 190㎏를 들어 용상 및 합계(346㎏)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서 한 체급 금메달 3개를 싹쓸이한 것은 이날이 처음이다. 

KBS 1TV 시사프로그램 ‘시사 직격’에서 일본인 패널이 “한일문제 원인은 문재인씨의 역사관”이라고 발언해 파장이 일고 있다.

 

‘시사 직격’은 지난 25일 현재 한일관계를 진단하기 위해 ‘한일관계, 인식과 이해 2부작-2편 한일 특파원의 대화’ 편을 방송했다. 일본 특파원을 지낸 한국기자(선우정 조선일보 부국장 겸 사회부장, 길윤형 한겨레신문 국제뉴스팀 기자)와 한국에서 특파원 생활을 한 일본 기자(구보타 루리코 산케이신문 해설위원, 나카노 아키라 아사히신문 논설위원)가 출연했다.

 

해당 발언은 구보타 루리코 산케이신문 해설위원으로부터 나왔다. 그는 “지금 일본의 ‘혐한’ 분위기는 사상 최악이다. 아마 한국을 옹호하는 국민은 거의 없을 것”이라며 한일관계의 책임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있다고 주장했다. “한마디로 하면 문재인씨의 역사관 때문”이라는 것이다.

 

구보타 위원은 “(문 대통령은) 진보정권은 인정하지만 보수정권은 친일이라고 본다”며 “그 사람(문 대통령)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친일의 뿌리를 가진 박근혜가 해온 일을 외교적 실패로 규정하고 그걸 무너뜨리고 바로잡으려고 한다”며 “반일에 대한 문재인 정권의 신념은 바뀔 리가 없다. 그런 신념이 있는 한 한일 간의 대화는 불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또 구보타 위원은 또 “문재인이라는 사람은 본인의 역사관과 반일과 관련된 어릴 적부터의 경험, 또는 민주화 운동 당시의 경험을 공유하는 그런 사람들만을 모아서 정권을 창출했고 지금의 청와대는 그에게 동조하는 사람들뿐, 386·486 혹은 운동권뿐이다”라며 “그러니까 저런 정책이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선우정 조선일보 부국장 겸 사회부장은 1965년 한일청구권 협정으로 받은 돈으로 경제성장을 이뤘으니 이 돈으로 피해자들에게 배상하자고 제안했다. 

 

그는 “우리가 받은 돈이 과거사에 대한 배상이 아니라면 이 돈은 뭔가”라면서 “‘우리의 조상의 고난이 헛되지 않았어’, ‘지금의 이 큰 번영을 이룬 거야’라고 믿고 우리 산업사회의 정당성을 위해서라도 ‘조상의 핏값’으로 우리 스스로가 인정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걸(경제성장으로 이룬 부를) 두세 배 피해자분들에게 주면 된다”는 것이다.

 

‘더 숲’을 알게 된 건 노원구 주민의 제보였다. 서울 시내에선 시간표를 찾기 힘든 작은 영화들이 하루에도 10편 가까이 상영하는 예술영화관이 노원역 인근에 생겼다고 했다. 40석짜리 쪼그마한 상영관 두 개가 전부지만, 감독‧배우도 종종 찾아오고, 영화 해설 프로그램도 알차 자신 같은 단골도 더러 있다는 것이었다. 시내 한복판에 자리한 영화관들도 경영난에 허덕이는 마당에, 어떤 용감한 이가 동네에 그런 곳을 열었을까. 

 

호기심에 찾아보니 그냥 영화관이 아니라 복합문화공간이다. 평소엔 빵 냄새 향긋한 북 카페 겸 서점이자, 신진 작가를 발굴하는 무료 미술관. 피아노가 놓인 작은 무대에선 인디밴드 콘서트며 낭독회, 인문학 강좌가 열렸다. 매주 토요일엔 동네 아이들이 『논어』 『명심보감』을 배우는 서당으로 변신했다. 

"당시 종아리 통증은 없었다. 주루 코치 결정을 따른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