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첼스 유스 터지길 기도했더니 진짜 걍 폭발했네 잔해가 막 레비트라 짝퉁 여기저기로 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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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넬 레비트라 짝퉁 시메우, 사우스햄튼으로 영구 이적 완료

잉글랜드 U-19 대표팀 출신인 다이넬 레비트라 짝퉁 시메우는 어린 시절 카메룬에서 잉글랜드로 이주했으며, 7년 간의 아카데미 성장 계획 끝에 사우스 코스트 클럽에 합류했다.




시메우는 지난 시즌 앤디 마이어스의 유스 팀에서 22경기에 출전했으며, 2019/20 PL2 우승과 7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수비의 중심이었으며 여러 차례 팀의 주장직을 맡았다.




우리는 다이넬이 클럽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감사하며 그가 앞으로도 잘 지내길 바란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 대본에 적혀있던 지문이다. 쌍둥이 아들에 이어 셋째 아들을 출산한 사랑이 엄마 조은정의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대목. 4일 서면으로 만난 배우 박하선(33)은 “비현실적이지만 데뷔 이래 처음으로 꾸밀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나 신났다. 조리원 복장 안에서 최대한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명품 스카프, 개인 소장 헤어밴드, 제가 썼던 아대와수면 양말까지 총동원해 ‘나는 여왕벌이다’라고 생각하며 연기했다”고 밝혔다.  

 

겉보기엔 프로 골프 선수 남편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육아도 완벽한 프로맘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독박 육아에 지쳐 자신을 잃어가는 캐릭터에 대해 그는 “우아하고 도도하면서도 웃기고 짠하고 귀엽고 슬픈 정말 복합적이고 버라이어티했다”고 설명했다. “초반에 ‘얄밉다’는 반응에 쾌재를 불렀어요. 그리고 점점 후반으로 갈수록 ‘짠하다’ ‘공감 가서 미워할 수 없다’며 지지하는 댓글을 보며 즐겁고 감사했죠.”

 

“엄마는 이기적이어야만 해요” 대사 공감

새 영화 ’콜‘(감독 이충현)에서 연쇄살인마로 변신한 배우 전종서(26)가 지난달 30일 화상 인터뷰로 들려준 얘기다. 영화는 각각 2019년과 1999년, 같은 집에 살고 있는 20대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이 20년을 거슬러 잘못 걸려온 전화로 뒤얽히는 타임슬립물. 전종서는 서연의 과거를 쥐락펴락하며 현재까지 옭아매는 영숙을 연기했다. 서연을 통해 자신의 앞날을 알게 된 그는 외딴집에 감금된 비련의 소녀 같은 모습에서 껍질을 깨고 나온 살인귀로 거듭난다. 코로나19로 극장 개봉 없이 넷플릭스 직행한 영화가 지난달 27일 공개되자마자 “역대급 악역”이란 호평이 잇따른다.

 

이창동 '버닝'서 아프리카 춤췄던 그 배우

미국프로농구(NBA) 간판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소속팀 LA 레이커스와 계약을 2년 연장했다. 2022~23시즌까지 레이커스 유니폼을 입는다.

 

미국 스포츠채널 ESPN은 3일 “제임스가 레이커스와 계약을 2023년까지 연장했다. 향후 2년간 8500만 달러(940억원)를 받는 조건”이라고 보도했다. 제임스는 2018년 여름 레이커스와 3+1년 계약을 맺었다. 1억5300만 달러(1690억원)짜리 초대형 계약이었다. 레이커스에서 세 시즌을 보낸 제임스는 FA 권리를 행사할 수 있었지만, 재계약을 선택했다.  

 

제임스는 개막을 앞둔 2020~21시즌에 3900만 달러(430억원)를 받는다. 다음 시즌에는 4120만 달러(450억원), 계약 마지막 시즌에는 4500만 달러(490억원)을 받기로 했다. 2003년 프로 데뷔 이후 연봉 누적액은 4억3500만 달러(4800억원)에 이른다. NBA 통산 1위다.  

 

제임스는 17년간 NBA 무대에서 뛰며 몸담은 모든 팀(클리블랜드ㆍ마이애미ㆍLA레이커스)에서 총 4차례 우승을 일궈냈다. 정규시즌 MVP도 4차례 수상했다. 평균 득점 27.1점에 리바운드 7.4개, 어시스트 7.4개를 기록 중이다.

 

첫 주연으로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데뷔작 ‘버닝’(2018)에선 이창동 감독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라며 오디션을 통해 발탁한 그다. 전작에서 저녁 노을 속에 반라로 아프리카 부시맨 춤을 췄던 자유로운 영혼이 이번 영화에서 증폭됐다. 푸에르토리코 영화 ‘더 콜러’(2012)의 리메이크작으로, 타임슬립 스릴러, 하우스호러의 익숙한 장르법칙이 엿보이는 영화에서 전종서는 어디로 튈지 모를 신선한 광기로 등장 장면마다 긴장감을 끌어낸다.  

그는 “제가 영숙을 이해해야 관객도 납득하리라 생각했다”면서 “되레 (영숙에게 당하는) 서연을 나쁜 애라고 생각하며 연기했고, 영숙의 행동에 끊임없이 타당성을 만들었다. 극의 흐름상 설득력이 생겼고 거기서 만들어진 힘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폭발할 수 있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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